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1. 즐거운 추석특선영화와 함께

 

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추석이 다가오면 가족들과 함께 오순도순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는 상상을 하면 행복해집니다. 이번 추석의 휴일이 짧아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석특선영화 질이 전년에 비해 상당히 높아졌음에 위로가 됩니다.

 

추석특선영화 1


2018년도까지만 해도 항상 우려먹던 추석특선영화 가 즐비했다면, 이번 년도에는 2019년을 뜨겁게 달군 신작들로 편성표가 채워졌습니다. 보고 싶었던 영화이지만, 살다보니 너무 바쁘고 일에 치여서 보지 못했던 영화가 있다면, 여유로운 한가위에 가족들과 함께 추석특선영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추석특선영화 2


아래의 사진에 추석특선영화 전체 편성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영화마다 짧은 줄거리를 적음으로써 여러분께서 보고 싶은 영화를 편하게 골라 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추석특선영화 3


2. 911() 추석특선영화

 

1) 기묘한 가족 (JTBC 21:30)

 

좀비가 공포물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항상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이번 해 봄에 개봉했지만, 많은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영화는 아닙니다. 그러나 가족들과 함께 배꼽 잡으며 단란하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니 추석특선영화로 손색이 없습니다. 코믹과 로맨스가 펼쳐지며 좀비가 펼치는 유쾌한 상황들이 일어납니다.

 

추석특선영화 4


2) 사도 (SBS 00:30)

 

영조는 재위기간 내내 왕위 전통성 시시비비의 논란에 휘말렸던 영조는 일평생 학문과 예법에 있어서만큼은 어떤 왕보다도 뛰어난 왕이 되려 노력했다. 이와 동시에 뒤늦게 얻은 귀한 아들 세자만큼은 자신과는 다르게 인정받는 왕이 되길 바래 엄격히 대했지만 그것이 곧 독이 되어버렸습니다. 추석특선영화 사도 안보셨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유아인의 연기가 극에 달한 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5


3. 912() 추석특선영화

 

1) 궁합 (SBS 10:40)

 

극심한 흉년이 계속되는 조선시대에 송화옹주의 혼사가 가뭄을 해소할 것으로 굳게 믿었던 왕은 어떻게든 혼사를 이루려 노력합니다. 이 과정에서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은 송화옹주의 궁합풀이를 맡게 되었으나, 송화옹주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 결혼 할 수 없다며 사주단자를 훔쳐 궐밖에 나가 후보들을 모두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보기 괜찮은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6


2) 닥터 스트레인지(KBS 19:50)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모든 것을 초월한 강력한 히어로로 마지막 희망을 안고 찾아간 곳에서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그 힘으로 세상을 구하기 시작하는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7


3) 창궐 (JTBC 20:40)

 

추석특선영화 창궐은 웹툰으로 연재 중이기도 하지만, 영화로 먼저 개봉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산 자도 아니고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하여 세상을 어지럽히는 조선시대 가운데 왕자 김자준의 활약을 담은 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8


4) 국가 부도의 날 (SBS 21:45)

 

1997IMF 위기가 대한민국을 휩쓸었습니다. 그 일주일동안 각 사람들이 처한 상황에서 피 터지는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IMF를 통해 큰 이득을 얻는 자, IMF 때문에 생계가 파탄된 자, IMF를 막으려는 자들의 치열한 삶의 현장을 그린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9


4. 913() 추석특선영화

 

1) 너의 결혼식 (SBS 12:20)


3 여름, 전학생 승희를 바라보며 첫 사랑에 빠진 것을 알아챈 우연이 그녀와 커플이 되려 노력했고, 드디어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려는 찰나 사라진 승희. 사라진 승희를 찾으려는 우연의 끝없는 첫사랑을 그린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10


2) 공작 (KBS 19:50)

 

이 영화가 벌써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에 등재 되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사업가이면서도 스파이 역할을 담당한 주인공은 수많은 위험을 겪으면서도 스파이로써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모든 고난을 이겨냅니다. 그 와중에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급박한 상황들이 묘미인 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11


3) 말모이 (MBC 20:20)

 

까막눈이었던 판수와 조선어학회를 대표의 공통된 생각은 우리나라 말이 바로 온전히 지켜져야 나라가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제의 탄압 속에서도 우리나라 말의 어원과 각 지방의 사투리를 종합해 학생들의 교육을 책임지고자 한 그들의 말 못할 아픔들을 다룬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12


4) 암수살인 (JTBC 20:40)

 

분명 피해자는 있지만, 신고도 없고 시체도 없고 수사도 없었던 미제의 사건인 암수살인. 형사는 살인자가 교묘하게 거짓과 진실을 뒤섞어 자백하고 있음을 알아채며 포위망을 좁혀가기 시작합니다. 이 영화를 보고나면, 언제라도 우리 주변에서 벌어질 수 있는 범행에 흠칫 놀라기도 할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13


5. 914() 추석특선영화

 

1) 안시성(JTBC 20:40)

 

드디어 나왔습니다. 추석특선영화 가장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동아시아 역사상 성민들과 함께 한 마음 한뜻으로 왜적을 물리친 위대한 전투 안시성입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전투로 여러분의 마음을 뜨겁게 달굴 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14


2) 신과 함께 (SBS 16:20)

 

소방관인 자홍이 그 날도 고층 빌딩에서 벌어진 화재 현장 속에서 아이를 구하려 뛰어 내리다 그만 사망합니다. 저승에서 총 7번의 재판을 받아 의인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추석특선영화입니다. 참고로 동일한 날 20:40분에서는 신과 함께 2탄인 인과 연이 방영됩니다.



추석특선영화 15

추석특선영화 16

추석특선영화 17

추석특선영화 18



'Living Information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0) 2019.09.1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